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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자주찾는 질문) 검색을 통해 궁금하신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 묶음배송을 받고 싶어요.
    묶음배송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되면 자동 적용됩니다. [묶음배송 조건] ① 구매하신 상품이 모두 동일한 주문번호 내 동일한 판매자(공급업체)가 판매하는 상품이어야 합니다. ② 상품을 받으실 배송지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③ 구매하신 상품의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허용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꽃배달 시간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정 배달시간 4시간 이전이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우체국업무시간 내에만 수정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 오전 9시 배달시간을 오후 6시(우체국 영업종료)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 꽃배달은 몇시까지 배달 가능하나요?
    배달시간은 09:00~21:00 사이에 지정 가능하며 배달을 위한 준비를 위하여 배달시간 3시간 이전까지 주문하셔야 합니다. 단, 어버이날, 성년의날, 로즈데이 등 특정 기념일은 시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나의 쇼핑]의 [쇼핑내역]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이 완료된 후에도 전산입력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배송중 상태로 남아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꽃배달서비스가 배달이 되고 난 뒤에 휴대전화 문자서비스를 받고 싶어요.
    꽃배달 주문시 주문자 정보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하여 주시면 보내시는분께 배달결과를 문자메세지로 알려 드립니다. 문자메세지가 필요 없으시면 “단문문자서비스 미수신”부분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단, 꽃집에서 배달되었는지 확인 후에 우체국에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므로 실제 배달시간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하시는 경우는 주문 전에 문자메시지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같은 날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따로 따로 오나요?
    상품을 공급하는 업체가 상이할 경우 한꺼번에 배송되지 않기 때문에 따로 따로 도착합니다.
  • [쇼핑]배송비는 얼마나 드나요?
    우체국쇼핑 우리특산물의 판매가에는 배송비가 이미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의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수단과 배송국가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상품배송일 지정은 가능한가요?
    배송일 지정은 화원에서 직접 배달하는 꽃배달만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등기소포로 접수하여 발송되므로 배송일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 해외배송 상품 배달조회가 안 되네요.
    해외배송 상품이 EMS로 발송된 경우는 배달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등기소형 포장물로 발송한 경우는 국내까지만 조회가 됩니다. 배달국가 우정청 종적조회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588-1300)을 통해 도착국 내 배송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쇼핑]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 기준일로부터 2~3일 이내이며, 일부 품목은 특급이나 택배로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단, 특정 기념일, 명절, 연말연시 등 주문폭주기간에는 다소 지연이 될 수도 있으니 미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