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상단메뉴 skip to content
전체 카테고리 전체 카테고리 닫기
축소/확대 버튼 TOP

FAQ(자주찾는 질문) 검색을 통해 궁금하신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 받은 상품에 만족하는데 어떻게 표시하죠?
    결제하신날로부터 90일 이내 [나의쇼핑]의 [쇼핑내역]>[나의 상품평관리] 에서 포인트지급받기를 클릭하시면 상품평과 만족도를 표시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수량이 많은 상품을 찾고 싶어요.
    상품 카테고리에서 관심있는 분류를 선택하시거나 상품을 검색한 후, 정렬방식을 '판매량순, 판매액순'으로 체크하시면, 해당분류의 판매순위별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할 물건을 어떻게 찾나요?
    - 메인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상품명, 판매자ID, 상품번호로 상품검색이 가능합니다. - 메인페이지의 상품분류(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그룹별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데 공급업체 번호 알려주세요.
    우체국쇼핑 방침 상 공급업체의 연락처 안내는 불가능합니다만, 궁금하신 사항을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공급업체나 우체국에 전달해서 고객님께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선물로 보내는 것인데 상품가격이 표시되어 있나요?
    특산품매장 및 제철매장에서 주문하신 경우에는 물품금액이 상자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배송매장에서 배송방법을 국제특급(EMS)으로 선택할 경우주문하신 경우에는 원활한 통관을 위해 기표지에 상품명, 물품가격 등 상품에 대한 정보를 기재하게 됩니다. 소형포장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물품금액만 상자에 기재됩니다.
  • 꽃배달은 오늘 주문하면 오늘 배달 가능하나요?
    1. 당일배달
    o 월요일~토요일 : 09시~18시까지 주문,입금완료시 당일배달가능
    • - 단,배송(예약)가능 시간대는 접수시간으로부터 3시간이후에 가능하며 최대21시까지
    • - 당일 9시이전 주문은 당일11시 이후 배송(예약)가능
    2. 익일배달
    o 월요일~토요일 : 18시 이후 주문 및 공휴일 주문건은 익일 영업일 11시이후 배달 가능

    ※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어버이날,스승의날 등은 업체사정으로 배송 지연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