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상단메뉴 skip to content
축소/확대 버튼 TOP
shopping faq
주문 방법이 궁급합니다.
1. 주문서 작성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배송 국가를 선택하신 뒤,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료를 포함한 상품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해주십시오. 주문자와 수취인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수취인의 주소가 불명확하여 반송되어지는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지불방법
지불방법을 선택하시어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상황은 입력해주신 e-mail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주문 및 배송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의 배송상황은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에서 EMS번호를 확인후 메인페이지 좌측의 EMS행방조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는 우체국쇼핑 고객센터 1588-1300 으로 문의주십시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나 마일리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합니까?
1. 한글몰
국내에서 발행한 모든 신용카드 및 해외에서 발행한 카드 중 3D-SECURE 인증카드 (VISA, MASTER, JCB)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송금, 즉시 계좌이체는 국내거주자만 가능합니다.)
2. 영문/일문/중문몰
해외에서 발행한 카드 중 3D-SECURE 인증카드 (VISA, MASTER, JCB)만 가능합니다.
배송방법은 ?
배송방법은 국제특급우편(EMS)과 항공소형포장물(등기) 2가지 입니다.
국제특급우편은 주문접수 후 익일 근무일 부터 계산하여 2~5일(주말제외)안에 수취인의 주소로 배송해드리며(인터넷 행방조회 가능) 항공소형포장물(등기)은 주문접수 후 익일 근무일 부터 계산하여 10~20일 이내 수취인의 주소로 배달되는 국제 우편서비스 입니다.
(단, 천재지변, 수취인 부재, 공휴일, 통관지연은 그 일수만큼 배송지연 되며, 연말연시, 명절 등 우편물이 급증할시에도 지연될 수 있으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가격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인가요?
해외배송서비스에서의 상품가격은 해외로의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은 것입니다.배송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배송비가 포함된 상품 가격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쇼핑몰 상단 메뉴에 있는 상품 검색창에서 상품명, 상품기호 등을 입력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여러 상품 중 하나만 왔어요?
저희 ePOST 쇼핑몰에서는 상품별로 지역 공급우체국에서 각각 발송이 되므로 동시에 주문하셨더라도 상품은 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하고 싶을때는?
상품주문후 공급우체국에서 발송준비 이전까지만 즉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나의쇼핑” -> “주문내역 변경/취소 신청”) 배송이 진행된 상태에선 반품이 확인된 이후에 취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까?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 도착 후 7일 이내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표시내용과 다른 상품이 배달된 경우에는 3개월 이내, 혹은 이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동일상품)이 가능합니다.
1588-1300으로 전화를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주문취소 및 반품 여부가 확인된 뒤에 결제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일본으로 보내려고 하는 데 우편번호를 모릅니다.
우편번호를 아실 경우 배송이 정확하게 됩니다. 우편번호를 모르시고 비워놓으신다면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