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상단메뉴 skip to content
전체 카테고리 전체 카테고리 닫기
축소/확대 버튼 TOP
현금처럼 사용하는 쇼핑 포인트 받기

우체국 스마트보험 리워드

2회차 보험료 납부가 완료된 고객 대상 포인트 지급

1.필수단계
2.내가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 상기의 이벤트는 명시된 우체국 스마트보험 가입자만 일정 기간 후에 받을 수 있는 포인트이며, 로그인 후 보험 가입 정보 조회를 거쳐야 지급 가능한 포인트 정보 확인 및 정상적인 지급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지급월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 지급되는 포인트는 가입하신 보험 상품 및 가입 날짜에 따라 포인트 금액과 지급월이 상이하며, 관련 문의는 우체국 스마트보험 콜센터로 문의(02-2639-0843) 하거나 우체국 스마트 보험 홈페이지>고객마당>새소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기의 이벤트는 온라인 어린이보험 신규 출시 이벤트와 무관하며,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신 고객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포인트 지급이 가능합니다.
  • 지급받은 포인트는 나의 쇼핑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소화 회원가입 이용자는 구매 전 2차 본인 인증이 되어야 원활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 본인 인증은 pc 화면에서 로그인 후 뜨는 우측 상단 팝업에서 이동하거나, 상품 구매 결제 시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 쇼핑 포인트는 회원님의 가용 포인트 한도 내에서 10포인트 단위로 사용가능하며, 주문 취소 및 반품과 환불 시에는 포인트 결제 내역도 함께 취소되어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지급받은 쇼핑 포인트는 실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이미 지급을 받은 아이디가 회원 탈퇴 시에는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라도 재지급 불가합니다.
  • 위의 포인트는 지급된 날로부터 24개월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되며, 운영 정책에 따라 혜택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상기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조건이 변경되거나,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