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상단메뉴 skip to content
전체 카테고리 전체 카테고리 닫기
축소/확대 버튼 TOP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내] OK캐쉬백관련 간헐적 오류사항 안내 2022.01.12 자세히보기
안녕하세요.
우체국쇼핑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2년 1월 초 OK캐쉬백 측의 시스템 작업 이후로
간헐적으로 OK캐쉬백 이용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체국쇼핑에서는 위 사항의 해결을 위해 OK캐쉬백 측에 개선요청을 한 상태이며,
OK캐쉬백 측에서는 원인파악 및 개선을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개선이 완료되기 전까지 우체국쇼핑 이용 중 OK캐쉬백 적립불가 등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내]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1.12.23 자세히보기
안녕하세요.
우체국쇼핑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개정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 일정
- 공지일 : 2021년 12월 23일(목)
- 시행일 : 2022년 1월 1일(토)

2. 개정사유
상품권 표준약관(공정위)을 반영하여 만기 도래 고객안내 및 통지방법, 유효기간 연장 관련 규정 신설 보완

3. 주요 개정사항

※ 상세한 개정 내용은 아래 '변경약관보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개정약관 동의 및 거부
약관 개정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체국쇼핑 온라인 상품권 담당자(02-2036-061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사 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되는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내]우체국쇼핑 시스템 점검 작업 알림 2021.12.10 자세히보기

우체국쇼핑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우체국쇼핑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시간: 2021. 12. 19.(일) 00:00 ~ 07:00 (7시간)
 점검대상: 인터넷우체국, 계약고객전용시스템
 서비스영향도: 작업시간 동안 서비스 중단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내]우체국쇼핑 시스템 점검 작업 알림 2021.08.17 자세히보기

우체국쇼핑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우체국쇼핑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시간: 2021. 8. 22.(일) 00:00 ~ 07:00 (7시간)
 점검대상: 인터넷우체국, 계약고객전용시스템
 서비스영향도: 작업시간 동안 서비스 중단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내]단골매장 서비스 종료(21.7월) 2021.05.31 자세히보기

우체국쇼핑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체국쇼핑 플래티넘, 골드고객님이 이용하시는

[단골매장]서비스가 2021년 7월 1일 종료됩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