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 - 11.8.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온 우체국쇼핑이 지역에서 발굴된 우수 상품을 선정하고 전국 지자체 및 공급업체의 우수한 활동 사례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행사입니다.
우수한 성과로 입상하신 기관이나 업체의 대표상품들은 별도의 기획전에 노출예정입니다.
부문 | 자격 요건 | 수상 훈격 | |
---|---|---|---|
공공 | 우체국쇼핑 제휴협력기관 및 소속 개인(지자체, 공공기관 등) |
|
|
민간 | 우체국쇼핑 및 우체국 전자상거래 이용 판매자 및 협력기관 | ||
판매혁신 | 우체국쇼핑 및 우체국 전자상거래 이용 판매자, 협력기관 또는 개인을 지방우정청과 POSA에서 추천 |
|
부분 | 평가요소 |
---|---|
공공 | 사업추진 전략, 우체국과 협업마케팅 노력 정도, 온라인 홍보 및 판매 방식, 고객만족도 향상 노력, 상품개발 등 분야별 지원실적과 운영성과를 평가 |
민간 | 상품생산 공정의 품질개선, 상세정보개선 노력,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노력 등 상품과 품질, 판매 개선 노력과 이를 통한 거래액, 성장률 등을 평가 |
공로상 | 우체국쇼핑 및 국가 공익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 |